How we work

But seek first his kingdom and his righteousness, and all these
things will be given to you as well.

선한 생활 상담소

주식회사 갈릴리에서 진행하는 모든 프로젝트와 가족 구성원들이 바르지 않다고 여겨지는 행동을 하거나 또는 목격하신 것이 있다면 회사에서 적절한 조치를 취하고
대응할 수 있도록 상담하거나 신고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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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도의 취지

상담센터 운영의 목적은 고발과 징계 자체에 있는 것이 아니라 우리 구성원 모두가 회사가 가고자 하는 방향과 한 방향을 바라보면서 ‘갈릴리의 기준’을 잃지 않고 믿지 않는 자들에게 본이 되는 ‘예수쟁이’를 만들어 가기 위함입니다.

상담/신고의 대상

  • 갈릴리 기준의 해석 및 적용 등에 관한 문의
  • 직무수행에 있어서의 갈등 상황 상담
  • 불공정한 업무처리, 부당한 요구, 금품 및 향응 제공 또는 수수, 부정/비리 행위
  • 선한 생활 선언문 (윤리강령) 위반 등 비윤리적 행위

제보자 신분 보장

  • 정당한 제보를 이유로 어떠한 신분상 불이익이나 차별도 받지 않습니다.
  • 제보로 인하여 발생한 불이익에 대해서는 원상회복 또는 이에 준하는 책임이 따릅니다

비공개 원칙

  • 제보자의 신원 및 제보내용은 본인 의사에 반하여 공개되지 않도록 비밀을 유지합니다.
  • 제보하시는 분은 회신 가능한 연락처 (E-Mail, 휴대폰 번호 등)을 기재하여 주시기 바라며, 결과내역은 기재하신 연락처로 전달됩니다.

객관/독립적 처리

  • 신고 내용에 대한 조사는 독립적, 객관적으로 조직되어 운영됩니다.
  • 직무상 또는 우연히 제보자정보를 인지한 임직원이 그 신분 또는 제보내용을 누설하는 경우 신분 노출 경로 조사를 거쳐 책임자는 징계 조치를 받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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